이야기 챌린지
아무도 없는 무인도 연장 3인방?!
별이
9달전

2023년 10월 26일 목요일 

정말 아무도 없는 무인도에서  살 수 빆에 없다면?! 넌 무엇을 가지고 갈꺼야? 라면 질문을 종 종 받은 적이 있었다. 그런 와 중  요즘 MBC 프로그램 중 "안싸우면 다행이야" 라는 걸 시청하면서 어? 난 뭘 가지고 가야하지?? 고민 해 본 적이 있다. 

이번 4번째 주제.. 연장 3인방을 보고 또 생각해 보았다. 

정말 아무 것도 없는 무인도라면? 그리고 내가 선택할 수 있는 물건이 3가지라면.. 무엇을 가지고 갈까?

고민 해 본 결과..

나는 잘 드는 가위, 물을 담을 수 있는 통, 그리고 불을 피울 수 있는 라이타나 파이어스틸 이 세가지를 가지고 갈 것이라는 결과를 얻었다.

불이 없으면 밤이 무서울 것 같고 하루에도 2리터를 먹는 내가 몇 칠 동안 물을 먹지 못하면 죽을 것이고 가위(칼) 등이 없으면 음식을 제대로 해 먹지 못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. 

그래서 칼 대용으로도 쓸 수 있는 가위를 가지고 가  무인도에서 채취한 물건들이나 먹을 것들을 자르거나 다듬는데 사용을 하고 통은 강가에서 물 등을 담아 오거나 비가 오면 통에 받아 먹을 수 있는 물을 만들고 모든 씻어야 하는 것들이 당연 생기니 꼭 필요한 물품이라 생각했으며 라이타나 파이어스틸은 생각한 이유는 난 날 거는 회 정도 밖에 못 먹고 다른 것 다 익혀 먹어야 하니깐.. 무인도에 가서 익히지 않는 것을 먹고 식중독이나 장염에 걸려 죽기는 싫기 때문에.. 난 이 세 가지를 선택하고 생각했다

#연장 3인방
13
3
0
목록보기
댓글
0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   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!